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

가성비 뛰어난 메이리앤 리빙쉘텐트 피칭 후기

by 푸른가람 2020. 11. 7.
728x90

한동안 아이두젠 차박텐트롤 사용해서 캠핑장도 다니고 했었는데 편리하긴 해도 뭔가 2% 이상 부족함이 느껴져서 처분을 했습니다. 루프탑텐트를 샀으니 잠자리는 해결됐는데 가족들이 생활할 공간이 필요해졌습니다. 타프보다는 거실형텐트를 대안으로 삼겠다 생각하고 검색을 해보다가 아주 저렴한 텐트를 하나 발견했는데요. 메이리앤의 리빙쉘텐트라는 제품입니다. 알고보니 이게 코베아의 문리버 라는 제품을 카피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어저께 물건이 왔길래(중국에서 물건너 온 제품인데 마대로 포장되어 왔더군요) 오늘 오후에 첫 피칭을 해보았습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한 편입다만 크기가 크기다 보니 혼자보단 2명 정도가 함께 치면 수월할 것 같습니다. 물론, 혼자도 가능하겠지만 시간은 좀 걸릴 거 같습니다.

4인 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거실공간과 취침공간이 충분히 확보됩니다. 이너텐트가 있는데 굳이 취침공간이 필요없다면 전체를 넓게 거실로 사용해도 됩니다. 4명이 쓰기엔 너무 넓은 것 같기도 합니다만 생활공간이야 넓어서 나쁠 건 없다고 봅니다. 대략 크기가 4.5m * 3.25m 정도구요. 높이가 2.1m로 상당히 높습니다. 넓고 높아서 고개 숙이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 편합니다.

단점을 하나 지적하자면 텐트 스커트 길이가 너무 짧아서 겨울철에는 한기 차단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만 스커트를 길게 제작했으면 금상첨화였을텐데...아쉽네요. 저야 타프 대용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큰 상관은 없습니다만. 첫 피칭 느낌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저렴한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을테지만 야외에서 타프 대용의 거실공간으로 활용할 생각이시라면 이 텐트도 꽤 괜찮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리빙쉘텐트 #타프대용 #차박 #캠핑 #메이리앤 #문리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