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野球·Baseball

안녕하세요? 양준혁입니다

by 푸른가람 2010. 11. 14.
728x90

모처럼 '석기자의 PD수첩' 블로그엘 들렀다가 좋은 소스를 얻어 왔습니다. 저만 몰랐던 건가요? 일주일동안 대구를 떠나 있었더니 이런 중요한 프로그램이 방송된다는 걸 몰랐었네요. 모르고 지나칠뻔 했습니다. 얼마나 후회했을까요. 대구MBC-TV에서 야구 특집 프로그램을 11월 14일(일) 밤 11시 50분에 방송한다고 하는데, 그 제목이 바로 "안녕하세요? 양준혁입니다" 랍니다.


아마도 올시즌 도중 은퇴한 양준혁의 야구인생에 대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동안 여러 방송사나 신문사 등에서 양준혁의 은퇴에 즈음해 그의 화려했던 야구이력과 그에 비례해 파란과 굴곡 또한 만만찮았던 인생사를 다뤄 왔습니다만 이번 방송은 특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직접 뵌 적은 없지만 유명인사이신 석PD님께서 아주 고생을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지금쯤이면 최종 편집까지 마치고 내일 방송을 기다리고 계시겠지요. 방송시간이 너무 심야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한분이라도 더 많이 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렇게 퍼 왔습니다. 많이많이 알려주시고 함께 많이들 보셨음 좋겠네요.


양신~ 이렇게 또 그대의 모습을 보니 가슴 속이 뜨거워지네요. 그대가 있어야 할 자리는 구룡포 낚시터가 아니요, 그대가 트위터를 통해 광저우 아시안게임 야구중계나 하고 있어야 할 건 아닌거 같은데 말입니다. 아직도 많은 팬들이 그대가 그라운드에서 1루 베이스를 향해 전력질주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고 있다는 걸 아시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