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의 耽溺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선정~

by 푸른가람 2011. 3. 4.
728x90

우연찮게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들렀다가 1월달에 트래블로거라는 것에 선정이 되었었는데, 이번달에도 운좋게 다시 선정이 됐습니다. 트래블로거라고 하면 여행(travel)과 블로거(blogger)의 합성어겠지요. 여행 이야기를 많이 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국관광공사에서 매달 '이달의 트래블로거'를 선정해 상품을 주는 행사를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트래블로거의 정확한 의미는 국내 여행에 특별한 애정을 가진 사람으로서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우수 여행기사 보유 블로거를 말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로거의 컨텐츠는 한국관광공사 사이트 메인에 등록되어 4천만 네티즌과 여행 정보를 공유하게 됩니다. 거창한 설명은 차치하고라도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해 줬다는 말에 왠지 뿌듯해 지네요.


지난달에는 에그 마우스인가를 선물로 줬는데 이달에는 여행용품 정리 파우치를 준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이것도 다 주는게 아니네요. 이번달에 선정된 50명의 트래블로거 가운데 선착순 20명에게만 헤택이 돌아갑니다. 크게 쓰임새가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후다닥 메일을 날려 봅니다.

큰 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군가의 인정을 받는다는 건 기분좋은 일입니다. 기분 좋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좀더 좋은 글을 쓰고, 좀더 좋은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이 더욱 간절해 지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