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의 耽溺

올포스트 컬럼니스트 추천 릴레이 - 사진으로 만나는 자연

by 푸른가람 2010. 6. 17.
728x90

* 올포스트를 함께 만들어갈 컬럼니스트를 추천해 주세요!

=> '사진으로 만나는 자연' 님을 컬럼니스트로 강력 추천합니다!!!

올포스트라는 사이트 아시나요? 일종의 메타 블로그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실 겁니다. 새로 문을 연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서서히 틀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오픈 전 거창하게 제시했던 올포스트의 지향점을 잃지 않고 여타 메타 블로그들에서 느껴졌던 아쉬움들을 하나하나 개선해 나가길 바랍니다.

저 역시 오픈과 더불어 컬럼니스트로 선정이 되어 활동중에 있습니다만 정확히 몇명이 활동하고 있는 지, 이런 것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컬럼니스트가 아닌 링크 포스트들이 오히려 더 좋은 글들이 많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드는데 올포스트의 기준이 너무 엄격(?)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메인에 노출되는 글 자체가 여타 사이트에 비해 절대적으로 적어 보이긴 합니다.


아직도 숨어 있는 훌륭한 블로거들이 많을텐데 올포스트의 이번 추천 릴레이 역시 이런 분들을 발굴해 내기 위한 노력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 저도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블로그 한분을 컬럼니스트로 추천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에 '사진으로 만나는 자연'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주로 조류와 포유류 등의 생태사진,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여행 관련 포스트 들을 올리고 계십니다.

생태사진이라는 게 왠만한 열정이 없으면 쉽지 않은 일이거든요. 오랜 기다림에도 익숙해야 합니다. 동물들에게 작은 위협이라도 주지 않으려면 행동 하나하나 조심해야 하구요. 그저 호기심에 시작하더라도 금방 지쳐 버릴 수도 있지만 꾸준하게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계신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컬럼니스트로의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되는데 올포스트 운영진들의 판단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조만간 올포스트 컬럼니스트로 함께 활동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 다른 분들도 훌륭한 블로거 분들 많이 추천하셔서 올포스트가 보다 더 풍성해 졌음 좋겠습니다.

* 추천 블로그 : '사진으로 만나는 자연'  http://oks0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