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차박

더욱 커지고 풍성해진 타닥 플러스

by 푸른가람 2023. 8. 23.
728x90

가성비 뛰어난 이중연소 화로대로 큰 인기를 모았던 타닥에 이어 타닥 플러스가 새로 출시됐습니다. 기존의 스타일은 유지하되 기존 타닥 제품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몇가지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우선 사이즈가 기존 크기보다 1.5배 정도 늘어났습니다. 기존이 1, 2인이 간단하게 불멍 맛을 볼 수 있을 정도였다면 새로운 타닥 플러스는 큰 장작도 넣어서 제대로 불멍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cm 정도 높이의 확장 다리가 있어 igt 테이블이나 별도의 테이블 없이도 바닥에 놓고도 불멍을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띕니다. 화로대 양쪽 사이드로는 확장 선반이 있어 물건을 올려 놓는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양 측면 사이드 쪽 한쪽은 시스루 형태의 불멍창도 제공합니다. 물론 이 경우 이중연소 기능은 떨어지겠지만 감성적인 면을 살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격일 겁니다.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만큼 가격도 올라갈 수 밖에 없겠지만 이렇게 되면 그동안 내세웠던 가성비 좋고 아담한 이중연소 화로대의 장점은 사라지게 되겠죠. 선택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타닥이든 타닥 플러스든 제품의 완성도는 높다고 보여집니다. 어떤 불멍을 원하느냐에 따라 선택이 달라지겠죠. 물론, 두 제품 다 구매해서 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