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뉴스 돞아보기

'1박2일' 새 멤버는 엄태웅!

by 푸른가람 2011. 2. 20.
728x90


베일에 쌓여있던 '1박2일' 제6의 멤버가 엄태웅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초 1972년생 배우일 것이라는 루머가 흘러 나오면서 네티즌들을 한번 낚은 적이 있었지요. 오늘 오전까지만 해도 오스카 윤상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 실제 주인공은 예상 밖의 인물입니다.

선이 굵은 연기를 많이 보여왔던 엄태웅 이기에 그가 1박2일에서 어떤 캐릭터를 잡아갈 것인지 벌써부터 관심이 가네요. 엄태웅이 1974년으로 강호동에 이어 단번에 넘버2로 등극하게 됐는데, 기존 멤버들과 어떻게 마음을 맞춰가면서 자신만의 영역을 확보해 나가느냐 하는 것이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껏 흘러나왔던 다른 후보들에 비해 만족스럽습니다. 예능에 자주 얼굴을 비쳤던 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등장한 프로그램에서 나름의 예능감을 보여주었으니까요. 너무 가볍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진중하지도 않은 팀내 2인자의 역할에 잘 어울리는 캐스팅이 아닌가 그런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김C와 엠씨몽의 하차 이후 팀의 주축인 이승기마저 1박2일을 떠날 것이라는 소식에 한동안 큰 위기를 맞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비 온 뒤에 땅이 더 굳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1박2일이 이번 일을 계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안겨주며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